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작성자 마이케어 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1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1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시에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금액이 모두 일치해야 자동으로 입금확인처리가 됩니다.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신 경우 고객센터 (1800-8994)로 연락 주시거나 Q&A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