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문의하기

Q&A 문의하기

제품/배송/반품/환불 등 문의글을 남겨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 문의입니다.
작성자 마이케어 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1-25 10:39: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

안녕하세요. 고객님, CS 담당자입니다! :)


고객님 문의주신 제품 경우 사용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나 보통 16시간 정도 지속 된다고 힙니다 


성능이 저하 된 부분은 아니며, 사용환경에 변화 되는 부분으로 이 점 참고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교환의 경우 불량/파손으로 인하여 진행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업무시간 내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마이핫보온대 160g 제품의 성능 관련하여 문의드립니다.


제가 이 제품을 거의 7~8년째 매 겨울 구매해오고 있는데, 올해 구매한 제품은 성능이 현저하게 떨어져서 그 사유가 알고 싶습니다.

참고로 이 사이트에서 구매하지는 않았으며, 다른 구매처(인터넷 쇼핑몰) 두 군데에서 30개씩 두 차례 구매를 했습니다. (총 60개)


저는 출퇴근을 제외하고는 종일 난방이 되는 사무실 내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가 구매한 마이핫보온대는 다음날 아침까지도 따뜻하게 유지될 정도로 성능이 뛰어났습니다.


그런데 올해 구매한 제품은 포장지에 적힌 15시간에서 많이 못미치는 12시간 가량 온기가 유지됩니다.

처음 10시간 정도는 제가 기존에 사용했던 수준의 뜨끈함을 유지하지만, 그 이후 두어시간은 그냥 따뜻하다고 느껴지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12시간 이상 경과 후에는 차갑게 식어서 퇴근 시에는 새 제품을 개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한 개로 거의 20시간 가까이 사용하였다면, 지금은 하루에 두 개씩 사용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첫 구매처의 관리 상태가 좋지 않아 제가 성능이 저하된 상품을 구매한 것이라 생각하였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구매 시에는 다른 판매처에서 구매하였는데 성능이 첫번째 구매처와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두 차례 구매한 제품의 공통점은 2023년 8월에 제조한 제품이라는 점인데, 이 시점에 생산된 제품에 성능 저하 사유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전반적으로 제품의 성능을 기존 대비 떨어뜨리신 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운이 나쁘게 불량 제품을 두 차례에 걸쳐 구매한 것이라면, 남은 제품에 대하여 교환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