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마이케어몰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 주신 제품은 현재 제조사의 사정으로 입고가 중단된 상태이며, 확정된 재입고 일정이 없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Original Message ]
※ 빠른 답변을 위해 문의하시는 제품명과 문의 내용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코로나19 이후 얼굴 크기 때문에 마스크를 마이케어황사방역용마스크(대형)(KF94)만 사용하고 있는데요,
블랙이 계속 Sold out이 되어있는데 재판매 계획은 따로 없는건지 여쭤보려고 연락드립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